딸랑구맘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2
꼬막비빔밥^^
꼬막무침을 해서 반찬으로도 먹고
참기름 김가루 넣고 비볐어요
요즘 꼬막이 땡글땡글 너무 맛있어요
통통한 꼬막살이 입안에서 톡톡 터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