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박사님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울박사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울박사님
리뷰21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2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과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운다 아삭한 식감에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고기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밥도둑 김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울박사님
리뷰218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