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2
매운탕 먹었어요. 모듬회 먹은 뒤에 나온 매운탕 인데 독특하게 라면사리가 나왔어요. 회로 배가 불렀는데도 간이 쎄지 않아 국물이 시원해서 밥도 라면사리도 다 먹었어요. 점심을 아주 거하게 먹은 느낌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