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683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02
이미 완성된 계란후라이라 전자레인지로 살짝 데워서 먹음 끝납니다 맛있게 즐기기 좋습니다 케찹 뿌려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