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2
집에서 알탕 간단히 끓여 먹어요. 단백질 덩어리에 맵기 적당하니 딱 좋아요. 시원한 느낌. 매콤하기도하고 시원해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