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2
오늘은 갈비살 1kg 사와서 구워 먹었어요 ~~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넷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역시 소고기는 구웠을때 바로 먹는 게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