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295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295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295
리뷰4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2
생 소갈비살 입니다
숯불에 구워 소금에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요
여러가지 소스도 있어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요
가격이 비싸 자주 못먹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