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smne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Zasmne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asmne
리뷰12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2
날도 쌀쌀하고 춥길래 김치전 부쳐먹었어요 ㅎㅎ 오징어도 좀 썰어넣으니 바삭바삭 쫄깃하니 맛 좋아요 새해 복 마니받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Zasmne
리뷰127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