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77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번개77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번개77
리뷰3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21
점심에 식당에 가서 먹은 매운탕..
얼큰하고 맛있는 매운탕.. 무가 푹 익은것도 맛있고
수제비가 들어 있는데 이것도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번개77
리뷰34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