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3
매생이전 부쳐먹었어요
반죽을 주셔서 직접 후라이팬에 부쳐먹었는데 불 조절을 잘 못해서 너무 늘어져버렸네요..
그래도 맛은 그럭저럭 매생이 맛도 나고 괜찮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바밤바바바
리뷰136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