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o88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omo88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mo88
리뷰5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3
겨울엔 역시 맛있는 김치가 최고의 반찬같아요
부모님이 담궈주신 총각김치를 먹었는데 싱싱하고 아삭하고 정말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momo88
리뷰571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