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w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smw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smw
리뷰118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3
담백하면서도 진한 육향을 느낄 수 있어 숯불에 구워 먹으면 숯향이 더해져 매우 맛있습니다. 특히 지방이 적당히 섞여 있어 풍미가 좋ㅋㅋ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ssmw
리뷰118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