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3
마른 미역을 불리고 오이를 소금에 절여서 먹기좋은 크기로 썬후 물 식초 설탕 깨소금을 간을 보면서 넣고 냉장고에 넣어시원하게 한후 먹으면 새콤달콤 식욕 돋구는데최고^^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