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나주곰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3
나주 곰탕 전문집에가서 먹은 나주곰탕 입니다. 육수가 진하고 깊이가 있어서 겨울에 먹기 딱입니다. 한끼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