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3
갈비를 먹고 싶어서 돼지갈비 먹을지 소갈비 먹을지 고민하다가 소갈비사다가 찜 만들었는데 핏물 짝 빼고 냄새안나게 맛술도 넣고 했더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