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CU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3
출출해서 바나나우유를 먹었습니다. 엄마랑 사우사 갔다오면서 먹는 그 우유. 이번에는 그냥 간식으로 먹었어요. 바나나 맛이 진하게 나고 달달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4.8(리뷰 87개)
·식단기록2천+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인분(200ml)
130kcal
CU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