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비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죽비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죽비
리뷰1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3
에어프라이어로 직접 만든 마늘빵. 알싸한 마늘향이 가득하면서도 그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금방 구워낸건 그대로. 또 좀 식으면 딱딱한거 그대로.
다 그 맛이 너무 좋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죽비
리뷰17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