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4
반건조 가자미로 조림을 만들었습니다. 반건조로 해야 부셔지지 않고 쫀득합니다. 그리고 생선살이 더 감칠맛이 더 좋아진다랄까요. 코다리 조림도 냉동말고 반건조로 하면 더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