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682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682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6823
리뷰1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04
소갈비살. 지방이 잘 분포되어서인지 부드럽다. 아니면 고기에 뭐를 넣었는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적합할 정도로 부드럽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266823
리뷰125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