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4
생일날 아침에 소고기 미역국을 먹었어요. 소고기 양지 부위를 넣고 미역국을 끓여 고소하고 진한맛이 나며 미역국이 훨씬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수경2
리뷰282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