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22
맛있는 부대찌개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ㅎㅎ
날씨가 추워지니까 이렇게 뜨끈한 국물이 있는 게 땡기더라구요.
라면 사리 까지 넣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1OOOO
리뷰803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