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나2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비나2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비나2
리뷰289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04
매생이 주문해서 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잘 씻어준다음 오징어와 같이 넣고
부쳐주었습니다 바다의 향이 나는 맛난 전 입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 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알비나2
리뷰289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