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4
마늘빵이 먹고 싶어서 바게트빵만 사다가 마늘 다지고 설탕넣고 잘 버무리고 바게트빵에 발라서 오븐에 구우면 간단하게 마늘빵 만들수 있네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알수없음
리뷰3836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