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4
뷔페에서 먹은 오이냉국이예요 시원한 얼음까지 동동 들어있어 속까지 시원하고 오이의 아삭함과 식초의 새콤함이 잘 어우러져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