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4
소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국물 맛이 진하고 깊다. 미역이 부드럽게 넘어가서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기 좋다. 마싯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석과머니
리뷰59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