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16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코16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코16
리뷰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4
살짝 양념된 소갈비구이
적당한 마블링으로 고소함이 배가되네요
적당한 굵기여서 오래 굽지 않아도 쉽게 익어 전혀 질겨지기 전에 입으로 쏙~ 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에코16
리뷰5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