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5
양배추를 찐다음 채 썰어줍니다.
위에 간장과 들기름을 버무려주면 건강 샐러드
완성이에요. 제가 자주 체하다보니 요즘
찜요리를 자주먹는데 양배추를 찌면 소화도
잘되구요 비린향을 간장과 들기름이랑
같이먹으니 맛도 좋고 염분도 같이 섭취가되요.
맛이있어서 제가만드는 레시피 추천드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