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22
목살구이를 오랫만에 먹었다.
가스불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상추에
싸 먹으니 맛있다.
삼겹살도 좇지만 기름이 적은 목살이
더 나은것 같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꽂다지
리뷰702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