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5
김치전이에요 3장 먹었는데 더 먹고 싶어요 다른 재료 없이 김치로만 만들었는데 너무 맛나네요 간이 간간하게 잘 뱄어요 간장 필요 없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