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알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던 알탕. 씹을때마다 촥 퍼지는 알들이 엄청 고소했어요. 고니도 간간히 먹어주고 ㅎㅎ 요즘처럼 추울때 자꾸 생각나는 알탕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솜쭌엄마
리뷰756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