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고냥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부른고냥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부른고냥
리뷰17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명태알과 이리를 깨끗이 씻어서 무와함께 끓이면서 고춧가루, 마늘, 소금으로 간을 하고 파를 넣어서 끓입니다. 알탕을 다 먹고 찍은 사진이라서 국물밖에 없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배부른고냥
리뷰173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