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를왜말려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를왜말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5
삼겹살에 조합이 꽤 좋은 파김치에요
여러분들은 삼겹살 먹을 때 어떤 김치를 선호하나요
구운 김치도 최애이지민 이것 또한 존맛탱인거죠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짱구를왜말려
리뷰27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