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채맘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쓰리채맘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쓰리채맘
리뷰13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5
내가 너무 사랑하는 알타리김치 앤드 총각김치.
40에 셋째 가졌을 때도 알타리김치 끼고 살았다.
좀 익어서 살짝 더 입맛 돋는 알타리김치.
입맛 없을 때 굿~~~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쓰리채맘
리뷰13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