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9292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9292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92927
리뷰1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5
생일날 만들어둔 소고기 미역국을 데워 먹었습니다 고기를 잔득넣어 끓였더니 기름이 쫌 많았지만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갔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492927
리뷰18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