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리유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이리유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이리유
리뷰17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5
소갈비살~
야들야들하고 촉촉한 육즙이 입 안을 행ㅅ복하게하는. 갈비살 자주먹지는 못하지만 가끔 먹을수 있는것에 감사하고싶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이이리유
리뷰17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