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캉캉킹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캉캉킹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캉캉킹
리뷰1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오랜만에 외식으로 먹었던
소갈비살 입니다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메뉴
공기밥을 꼭 같이먹었었는데
꾹 참고 고기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밍캉캉킹
리뷰12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