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0535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0535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0535
리뷰9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소고기 미역국 맛있어요
언제 먹어도 편안하고 맛나요
국물간이 딱 잘 맞추어져서 너무 맛잇네요
이번에 산 미역도 깨끗해서 먹기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230535
리뷰9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