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26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5
맛있는 꼬막비빔밥!!
꼬막이 듬뿍 들어가 감칠맛도 최고였어요~~
짜지않게 양념간장으로 비벼먹으니 최고예요!!
정말 꼬막비빔밥 강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
외계마녀
리뷰326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