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마녀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외계마녀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외계마녀
리뷰31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5
소갈비살은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서 식감이 너무 달라져요
어설프게 굽는것보다 골고루 잘 익히면 훨씬 맛있고 부드러워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외계마녀
리뷰315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