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꽃게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6
꽃게철는 꽃게찜 해서먹어야죠~
알이 가득차서 넘 맛있게 먹었엉~
꽃게와 뿔소라도 함께구매해서 쩌서 먹었는데 쫄깃하니 맛나요
#일반식 #저녁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