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6
회사의 조식은 항상 뚝배기를 준다. 오늘은 알탕이다. 두부랑 쑥갓 무도 들었다. 그런데 알은 퍼퍽하다. 아침도 회사 식사로 잘 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367481
리뷰319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