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알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알이 푸석거림없이 상태가 좋았어요.
간혹 해동후 재냉동했던건 뻣뻣하고 맛이 없던데
가족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주니
기분이 좋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475881
리뷰372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