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콩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콩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콩
리뷰5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6
오랜만에 끓인 소고기 미역국^^
소고기를 참기름과 간마늘에 볶고은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미역넣고 다시한번 볶기^^
물넣고 간맞춰서 푹 끓이기^^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복콩
리뷰5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