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6
아구찜을 먹었다 아구를 너무 잘게 잘게 잘라서 살이 별로 없었지만 콩나물과 미더덕과 간이 짭쪼름하게 잘 된 아구찜을 먹으니까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봄빛이어라
리뷰450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