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7
보통 생일때만 미역국 끓이는데 국거리소고기 선물이 들어와 끓여봤어요. 참기름, 참치액젓만 있음 간편하게 끓일 수 있어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345021
리뷰27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