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7
아구찜인데 콩나물을 좋아해서 콩나물만 먹어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매콤하니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집애서 만들기는 애매하고 배달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유지여왕
리뷰542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