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7
비 오는 날이라 김치전 생각나서 해 먹었는데 역시 맛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식감이 딱 좋다 김치가 적당히 잘 익어서 그런지 간도 잘 맞고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 최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