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매운탕~생선회 먹고 뼈매운탕 시켜 먹는데 생선살도 넉넉하니 들어있고 부산의 특유한 방아잎이 들어 있어서 향긋하니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