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s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ns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ns
리뷰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7
점심 한식뷔페에 오늘은 소고기 미역국이 나왔어요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고 대용량으로 많이 끓여서 그런지 맛이 깊고 시원한 맛이 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mns
리뷰45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