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반찬으로 나온 김치전. 김치들어있음 뭔들 맛이 없겠는가?아삭아삭 새콤새콤 빨갛지만 맵지않고 넘 맛좋다 김치전은 외국사람들도 좋아하는 음식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